FAQ

Q
A

저희청년폰은 고객님이 신청서 작성 기준이 아닌 택배 도착일 기준으로 매입 단가 적용을 해드리고있습니다.

신청서 작성후 2~3주 후에 보내시는분들도 있습니다. 

1~2일정도는 상관없지만 시간이 경과된 단가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시간 내셔서 빠른 시일내에 방문이나 택배 보내주시는게 좋습니다.

택배가 도착한날 단가가오르면 오른단가로 적용되며, 떨어지면 떨어진단가로 적용됩니다.

기타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661-5983)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Q
A

중고폰 판매시 보통 구성품에 대한 차감은 대부분 발생되고 있지는 않지만

A급제품의경우나 아이폰처럼 일체형의 경우는 구성품을 같이 안보내주시면 가격이 1만원 내외로 낮아질수잇습니다. (테블릿 기종포함)

구성품이 없으시거나 사용하셔야 한다면 안보내주시고 단품만 보내주시면됩니다.^^

기본스마트폰(본체+기본베터리, 구성품-> 추가배터리,거치대,충전기)

일체형 스마트폰 (본체, 구성품->충전기 및 케이블) 입니다.

감사합니다.

Q
A

*방문거래 절차 : 간단한 외관및 기능검수 --> 매매 계약서 작성 --> 입금(10분이내)

[입금 등 대기상태인 고객님들이 많을경우 최대 1시간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7시            

           

[평일 업무시간이나 주말 같은 경우는 늦으실경우 미리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Q
A

미성년자분 중고폰 거래시 구매의 경우는 상관없습니다.

다만 저희쪽에 물건을 파실경우는 신분증이나 학생증,등본등 본인을 확인할수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신분증이 발급이 안된경우는 법정대리인과의 확인전화가 가능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Q
A

- 현재 파손액정은 삼성제품 일부 품목의 파손액정만 매입하고 있습니다. (깨진액정팔기에서 기종 참조)

 

-파손 액정의 경우는 유리가 깨진제품을 애기하며 안에 LCD, 즉 화면이 안나오거나 터치가 안되는 경우는 매입이 어느곳에서도 매입이 안됩니다 ㅠ-ㅠ  

 

- 파손액정의 경우, A/S센터앞이나 타업체보다 실제 매입가가 청년폰이 높습니다.

 

감사합니다.

Q
A

- 고객님께서 발송하신 택배는 사무실에 도착후 24시간 이내 검수결과 안내드리고 고객님 동의하에 입금처리됩니다.

 

- 택배 배송 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우체국은 발송 다음날에 도착하며 편의점 택배는 1~2일정도 소요됩니다.

 

- 평일 기준 도착건 기준이며 토요일 도착건은 검수결과 안내를 월요일날 드립니다. 
 

- 택배사의 경우 배송이 빠른 택배사는 우체국택배, 편의점택배, 기타택배 순입니다.
 

*검수 결과 안내 전화를 드렸는데 부재중일 경우는 저희 고객센터 1670-1132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자 받으신 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른안내가 가능합니다.

Q
A

검수되는 기준은 기본적으로 외관훼손, 기능이상(버튼,터치 기타등), LCD(잔상, 빛샘현상) 기타 부분 이며 . 

고객님이 생각하셨던 것과 저희 매입기준이 안맞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예를들면 삼성제품의 잔상이나 애플,LG,베가등 빛샘현상 같은 경우 입니다.

- 삼성제품 잔상확인법 : 통화버튼 > *#7353# 을 누른후에 > 8. TSP Dot Mode 로 들어가시면 흰색화면이 보입니다.

   흰색이외에 다른 형태가 띄면 잔상으로 체크됩니다. 삼성제품의 고유결함이며, 서비스기간이 남았을경우 무상수리되는 불량입니다.

   하지만 저희가 차감을 하는 이유는 개인에게 수리는 무상으로 진행되지만 중고폰업체의 수리건은 수리해주지 않기 때문에 차감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A




Q
A






  







전화 : 1661-5983

수리 고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청년폰

판매 및 구매 고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청년폰몰